꿈을 꿨다.

 

내가 무슨... 포니테일을 한 여성하고 같이 동행하는 꿈이였다. 

여성은 대략 키가 160cm 초반쯤 되었고 전반적으로 검정색 슈트를 입었다.

 

그러니까 검정 블라우스, 검정 자켓, 검정색 바지 등 

전부 블랙 계열로 깔맞춤한 여자랑 어딜 가는 꿈이였는데,

 

막 알콩달콩한 분위기는 아니였고 

무슨 업무가 있어서 동행하는 기분이었다.

 

친했는지 존나 별 사담같은 거 다 했던 것 같음.

 

 

근데 업무 때문에 어떤 건물 사무소에 들어갔는데 

직원 2명이 아는 척을 했다.

 

생각해보니 이 새끼들 저번에도 사기쳤던 전적이 있어서 

내가 "와 새끼들 아직도 똑같은 수법으로 하네?" 하고 말한 다음에 

빤히 쳐다봤는데

 

꿈이라 그런지.

 

서로 마치 한참 빤히 쳐다봤다. 

그 적막함과 머쓱함이 마치 영화 속 '한스 란다'가 지긋하게 응시할 때 느낌이였음.

 

아마 서로가 서로를 한스 란다마냥 쳐다보지 않았을까.

 

그러다가 결국 싸움이 벌어지게 되는데, 

참고로 나는 안싸우고 옆에 있는 여성분이 대신 싸워줬다.

 

나 대신에 1명은 총 쏘고 다른 1명은 엉덩이 윗쪽에 총이 있어서 

뭐랄까 영화 '달콤한 인생'에서 나오는 장면 마냥 서로 낑낑끙끙 거리며

 

뭔가 근데 시발 그거 서로 얼마나 힘들다고

옷에 붙어있는 총을 못떼는 것도 웃기긴 한데, 

어쨌든 우리편 여성분께서 남자의 총을 뺏고서 배에다 쏴버렸다...!

 

근데 써놓고보니 나는 시비만 털고 아무것도 안했다. 

꿈에서도 머쓱했는지 아무말 안하고 가만히 있었던 걸로 기억함.

 

 

이런 꿈을 꾼 이유가 무엇일까 생각해봤는데, 

영웅본색을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 거 아니였을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 박정석  (0) 2023.04.07
즐거운 나날들  (0) 2023.04.07
Violeta  (0) 2023.04.06
너는 언제나 그래  (0) 2023.04.06
흑심  (0) 2023.04.05

+ Recent posts